로고

고객행복센터

왼쪽베너이미지1

왼쪽베너이미지2

home 홈 > 이용안내

 


[회원가입/탈퇴 안내]


"티비박스(TVBOX)"에서는 회원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해서 ID를 부여받으세요.

ID의 등록은 무료입니다.
ID를 등록하지 않는 손님도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

1) 사이트의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회원가입 페이지에 손님의 기본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기입전에 "동의합니다"라는 항목에 체크해주세요.
. (*)표시가 있는 항목은 반드시 입력해주세요.
. ID중복을 체크해주세요.

3) 정보를 모두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회원 탈퇴

1) 탈퇴를 원하는 손님은 (탈퇴신청)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탈퇴의 사유를 입력한 후, e메일 또는 고객센터로 내용을 보내주세요.

2) 탈퇴 신청서의 내용
. ID
. 이름
. 전화번호
. 탈퇴 사유

3) 탈퇴의 처리
. 탈퇴 신청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1일 이내에 탈퇴가 처리됩니다.
. 탈퇴 처리가 완료되면 손님의 e메일로 처리 내용을 발송합니다.

 

[주문 안내]

"티비박스(TVBOX)"에서는 회원.비회원에 관계없이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구입하고 싶은 상품을 클릭해주세요.

2) 상품의 가격, 구입 수량, 상품에 대한 설명을 확인해주세요.
구입하고 싶은 상품의 (구입)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상품의 가격은 상품에 대한 금액입니다.
배송료는 별도로 표시됩니다.

4) 회원은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비회원은 "비회원구매"를 클릭해주세요.

5) 상품의 배송시에 필요한 주소, 전화번호..등의 내용을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6) 모든 내용을 입력 후에 (확인)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결제 안내]

"티비박스(TVBOX)"에서 상품의 주문시에 결재할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은행입금

국내 신용카드는 물론이고,
아래와 같은 신용카드는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SA,MASTER,AMEX..)

은행입금은 홈페이지 메인에 은행명과 계좌번호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은행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을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배송 안내]

"티비박스(TVBOX)"에서 주문한 상품은

 ・국내 : 우체국택배
  ・국외 : 우체국EMS

로 배송합니다.

1) 홈페이지 메인화면 메뉴중에서
(배송추적)을 클릭한 후 (송장번호/EMS번호)를 입력해주세요.

2) 번호를 입력후에 (검색)버튼을 클릭해주세요.

3) 배송내용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 배송방법 : 국내택배(우체국택배등..) / 우체국EMS
※ 배송지역 : 국내 / 국외
※ 배송비용 : 국내.국외에 관계없이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배송기간 : 국내(1일,주말 및 국경일이 포함되면 3일이내) / 해외(3~7일)
※ 배송안내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특수한 상황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안내]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메일 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Untitled Document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