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고객행복센터

왼쪽베너이미지1

왼쪽베너이미지2

제목 티비박스 A/S정책 안내
등록일 2013-07-01
 
티비박스의 A/S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제품을 받으신날로부터 6개월은 무상으로 A/S를 지원해드립니다.
2. 제품에 하자발생시, 제품을 저희에게 보내주셔야 합니다.
   (저희에게 보내시는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해주시고,
    저희가 고객님께 다시 발송하는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3. 무상 A/S기간이 지난 제품은 A/S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중국 본사에서 A/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근.. 타오바오 또는 이베이 등에서 제품을 구입하시고
저희에게 A/S를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제품의 지원업무는 전적으로 해당 판매점에서 담당합니다.
판매점를 확인하시고, 그곳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가격 또는 기타 이유로
정식판매점이 아닌곳에서 제품을 구입하셨다면
제품에 하자발생시, 지원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티비박스 본사도 아니고, A/S를 전담하는곳도 아닙니다.
본사는 중국에 있고, 저희는 한국판매점입니다.
본사에서는 한국어 대응이 안되므로,
A/S를 포함한 모든 지원업무는 해당 판매점에서 지원합니다.

다른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입하셨다면
구입하신곳을 잘 확인해서 그곳에서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저희에게 제품을 구입하셨다면,
구입한 대략적인 날짜 및 구입하신분의 이름을 알려주세요.

 
 
첨부
Untitled Document
주소